지식로그

[질문] 여자를 만들고 싶습니다! 중3이고요!

조회수 9 | 2011.03.09 | 문서번호: 16049918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3.09

일단 자기관리와 매너가 중요해요~! 외모는 깔끔하게 보이게하시고 여자들에게 너무들이대지말고 조그만 사소한것도 배려하고 재밌게해주시면 성공하실거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