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콩나물국밥먹을때계란따로주는곳에다가국물이랑밥이랑같이해서먹는건가요?

조회수 9 | 2011.02.27 | 문서번호: 15948883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2.27

비벼먹으라고 주는거에요^^ 퍽퍽하지않게 국물한두숫갈넣고 김,파,참기름(아마 양념되있을듯)넣고 솔솔 섞어서 드세요.고소하고 맛있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