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산으로 가는 마을버스타려면 어느 지하철로 나가야되나요

조회수 45 | 2011.02.20 | 문서번호: 15887799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2.20

명동역,충무로역,동대입구역 하차후 순환버스 05번/이태원,한강진역 하차후 03번으로갈아타면 갑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