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서울에서 출발해서 겨울바다 당일로 갔다올만한곳어디있나요?

조회수 74 | 2007.12.09 | 문서번호: 1588572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09

동해 추암(촛대바위)도좋고강화도오이도영종도월미도에가시는것도괜찮습니다 정동진도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