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에요

조회수 16 | 2011.02.14 | 문서번호: 15816709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2.14

먼저,인사를하세요,다음만났을때,또인사하고,날씨가어떻다는등의인사,다음에만나면,인사하고,이름묻고,자기소개간단히하세요,다음에만나시면,취미물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