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냥 문자로할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조회수 10 | 2011.02.14 | 문서번호: 15815473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2.14

문자로 고백을 하시려는 건가요? 그냥 문자로 계속 연락하시다가 나중에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일단 많이 친해지신다음에요. 이용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