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화성인에서아우라피부녀가화장솜으로닦지말라는데비비지울때는어떻게해야하나요

조회수 78 | 2011.02.05 | 문서번호: 1571557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2.05

그분이오늘동안선발대회에비비크림만바르고나오셔서직접세안하셨죠가루세안제를붓으로풀어붓으로펴바르고또붓을세척해그것을닦아내고를반복하는게클렌징법이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