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테라 망겜인가요

조회수 38 | 2011.01.27 | 문서번호: 15619536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27

이번에 돈버그때문에 망한다는 말이 돌았습니다. 아직 망할지는 누구도 모릅니다. 게임은 계속 운영될 예정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