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빅뱅이오아시스노래를표절했는데오아시스가괜찬다고??했나요?

조회수 39 | 2011.01.14 | 문서번호: 15477709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14

네이버검색결과괜찮다곤하진않았습니다만오아시스내부사정(맴버들간의갈등및해체)으로인해정신이없어서그냥잊혀져버렸습니다.그냥안중에도없었다고해야될듯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