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대구지하철 몇시에끊겨요?부산에서 대구가는 기차 몇시꺼남앗나요

조회수 11 | 2011.01.11 | 문서번호: 1544706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11

역마다 틀리지만 방촌역은 23:20가 막차 안심역은 23:09가 막차이며 오후10시30분에 KTX 한편 오후11시에 무궁화호 한편이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