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긍데남주기에남친이아까워요~

조회수 36 | 2011.01.10 | 문서번호: 1543707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10

사람의 심리가 대부분그렇습니다.나갖기는싫고남주기는아깝고^^ 잠깐의 권태기일수있으니 조금 시간을 가져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