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왜맥도날드3분지낫다고안해주나요ㅡㅡ빡치네요

조회수 28 | 2010.12.16 | 문서번호: 1517700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2.16

거기 직원이 워낙 칼같이 시간을 생각하는 양반이라서 3분이 지났어도 맥도날드 런치를 안해주는것 같네요.그냥 그러려닌 하고 참으셔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