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명치왠쪽부분 안이 자주 아픈데 무슨 병인가요?

조회수 97 | 2007.12.03 | 문서번호: 15132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03

많이 아프신것이 아니라, 약간 결리는 정도라면 신경성이고, 아픈 정도가 조금이라도 심할 경우 위, 심장 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필히 병원을 방문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