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왜답장이안와요ㅜ

조회수 63 | 2007.12.02 | 문서번호: 1507282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02

죄송합니다.지금질문자분들이많으셔서조금지체되는것같습니다^^여자분께잘보이고싶으신가봐요^^근데제생각에는그런것보다솔직하게말하는게더멋질것같은데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