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편의점에서 만원내고오천원버스카드충전하고 거스름돈을까먹고안받아왔는데어케요??ㅠ

조회수 84 | 2010.11.26 | 문서번호: 1494883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26

다시가셔야죠~ 제가편의점알바생인데 걱정마세요 CCTV가있으니 거짓말못할거에요 만약에 줬다고말하면 안받았으니 CCTV확인해보자고 하세요~걱정마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