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화성인바이러스에바비인형으로출연한 나유미가쓰는아이라이너다알?려주세요

조회수 119 | 2010.11.20 | 문서번호: 1487852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20

나유미씨가 사용하는 아이라이너는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아이라이너 라고 합니다! 김연아도 이걸 쓴다고 해요 ㅎㅎ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