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화성인바이러스에서 아우라피부로나오신분이 쓰는 미스트 어디껀가요??

조회수 165 | 2010.11.11 | 문서번호: 1477094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11

화성인 박현숙씨가 사용한 미스트는 르뮤의 CELL T2(셀티 투) 라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