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캐릭터 미피토끼는 식인토끼인가요? 입이 왜 엑스처럼꼬메져있나요?

조회수 201 | 2010.11.08 | 문서번호: 1472681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08

네.미피는식인토끼입니다.미피의입이X자로꼬맨이유는 첫째 식인토끼라서입을꼬맨거,둘째 미피가왕따여서 입을꽤맨것등등이있습니다.감사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