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해양전자통신공학과를 나오면 무슨일을할수있나요?

조회수 27 | 2010.11.07 | 문서번호: 1472120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07

해양전자통신학과나오면요 소프트웨어 분야, 멀티미디어 분야, 인터넷 분야 , 네트워크 분야 , 정보통신기기 분야 , 정보통신직 공무원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