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치타만쓴거잘몬보낸건대왜답장해?

조회수 11 | 2010.11.06 | 문서번호: 14702437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06

'치타'라고만 보내셨어도 저희 지식맨은 질문으로 간주되기때문에 답변을 드린것입니다. 오늘도 편안한 저녁 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