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감정이 북받치는건가요? 복받치는건가요?

조회수 49 | 2010.10.23 | 문서번호: 1454312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23

'감정이 북받쳐 오를 때' 라는 식으로 쓰는게 맞는 표현입니다. 좋은 밤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