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일년되가는여자친구가만나면웃지도않구말두없구문자도짧아졌는데,이거권태기죠
조회수 15 | 2010.10.14 | 문서번호: 14444447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14
다른일이있을지모르니 너무그렇게만생각하지마세요 생각을다시한번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갈탱아문자좀앵치씹으라고 전국꼴찌년이랑은친구못하겠다이거냐 존나개같아너란애
[연관]
일단고백을받앗는데여진지하게고백을?햇다고해야하나?아무튼 그게진심인지모르겟어여
[연관]
남자친구가자꾸거짓말치고문자씹어요 왜그런걸까요?권태기인가요?!
[연관]
바보 멍충이 똥개 해삼 말미잘 멍게...그다음에는 또뭐가있나요?
[연관]
여자친구랑갑자기어색해졌는데 제친구한테 권태기라고 말햇데요 이건무슨뜻이죠
[연관]
여자친구랑갑자기어색해졌는데 제친구한테 권태기라고 말햇데요 이건무슨뜻이죠
[연관]
고1인데여자친구와헤어지고어제제여친구와친하지도않은여자애가 제가다른여자랑썸타고있다고제여자친구에게소문을퍼뜨렸는데요 그소문을듣고여자친구는화를내고페북에욕을올리고하더라구요그래서오해라구해도여자친구는아직그여자애말을믿고있고오늘여자친구한태고백을했는데여자친구가절못믿겠다고거리면서소문도그렇고사귈때제가잘못해줬거든요 그것도그렇다고생각할시간달라는데 아직제가생각나구그렇다네요 내일학교가서고백한다고하니그냥잘자라거리더라구요 그소문퍼뜨린여자애한태따질까생각이되는데 따지면백프로여자친구귀에따졋다고소문이들어갈텐데그럼여자친구가제고백을안받아줄까요?따질까요말까요?그래도지금오해는하고있어서..그리고고백받아줄까요?여친프로필에 계속내옆에남아주는사람이자기사람이라고올려놧드라구요..그리고절아직생각이나긴나는데제가못되게굴어서생각해본다고했는데제가무작정내일고백하기로했습니다받아줄까요?
인기 질문: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