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는냉이많이나와요.초경을한지 얼마되지도않았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요??

조회수 40 | 2007.11.25 | 문서번호: 144347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25

원래그래요~냉이많이나오는건몸의순환이잘되니까좋은거구요하지만냄새가심하게난다면의심해야해요냄새가나는건몸에이상이있는것이니까병원을가보셔야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