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애폰번호물어보려하는데요 친구들이랑같이다니는데어떻게해야하나요??

조회수 24 | 2007.11.24 | 문서번호: 143400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24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 친구들분께서 눈치채지못하게 핸드폰을 건네면어떨까요, 번호를 찍어달란 뜻으로 받아들여질것 같은데..^^;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