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기요..집에서집전화끼리전화햇을때 보통요금이얼마나나가나요??

조회수 28 | 2010.09.19 | 문서번호: 1414127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9.19

답변 : : 30Km이내인 1대역에서 평상시에 통화할경우 180초에 39원입니다 60분에서는 780원정도나오겠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