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렇게따지면 재중인 연애도안하고사나요

조회수 27 | 2010.09.07 | 문서번호: 1400010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9.07

그런건아닌데요일본에서활동하면서틈틈히뭐여성을만날수도있고그렇겠죠.한국오면님이랑마주칠가능성이많아지면혹시사귈수있을지도몰라요!화이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