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윗배갸프고엄지있는쪽이아픔

조회수 21 | 2010.08.29 | 문서번호: 138935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8.29

소화제,제산제등의일반의약품을복용해서증상완화를노려보시고그경과에따라아직도아프시다면병원에가보시는게좋을듯싶습니다.엄지쪽은긴장을푸시면괜찮아집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