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엠게임에서만든 이터널시티라는 게임이 있어요 그게임에서 돈버는법좀 알려주세요

조회수 106 | 2007.11.20 | 문서번호: 1389130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20

방법은3가지가있구요 1.캐시템을사서사람들한테팔기, 2.캠페인노가다 3.어설트노가다 / 개인적으로 어설트를 추천해드리고싶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