넣어주긴 하는데요~ 대부분 GS칼텍스는.. LPG충전소랑 주유소와 별도로 운영을 합니다.. 하지만~ 쫌 큰곳은 주유소랑 충전소랑 같이 운영 하는곳두 있습니다..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