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쥐에스칼텍스 가스넣어주나요?

조회수 35 | 2010.08.03 | 문서번호: 1356385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8.03

넣어주긴 하는데요~ 대부분 GS칼텍스는.. LPG충전소랑 주유소와 별도로 운영을 합니다.. 하지만~ 쫌 큰곳은 주유소랑 충전소랑 같이 운영 하는곳두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