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신촌역에서 홍대가는번좀요

조회수 39 | 2010.07.30 | 문서번호: 1352003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30

신촌로타리서동교동삼거리방면으로좌측방향(양화로,8번출구쪽)으로큰길만따라쭈욱직진하면홍대입구역이나옵니다버스는신촌로터리에서7016번타고홍대입구에서하차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