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중학교때잘나가던애가갑자기연락와서저보고이번주안으로3만원모아오라네요ㅡㅡ어떡하?

조회수 28 | 2010.07.28 | 문서번호: 1350399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28

경찰에 신고하던가 부모님께 알리는게 좋을것같아요. 한번 주기시작하면 계속 요구할테니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