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2년넘게좋아하던애가있었는데 지금2살어린 1학년하고사귀더라구요 근데그남자애말로는
조회수 27 | 2010.07.26 | 문서번호: 1348271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26
에고....네 그남자애는 뭐라고하던가요?? 쭉이야기해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날2년동안좋아해준남자애가있어요이제그남자가좋아졌는데그남자여친생겼데요어떡해요
[연관]
2학년때얼굴만보고좋아했던남자애가있는데지금은아는사이가되써여 근데 3학년이번에가
[연관]
반에좋아하는남자애가있는데 그아이는1학년때친했고지금도같은반인여자애들한테는장난
[연관]
제가중2때좋아한남자애가있는데 제가 중2때유학을갔는데 2년이지났지만 아직도좋아하
[연관]
절2년동안좋아했던남자애가다른여자애랑사귀고저쌩까고말도없고그래요왜그런거죠
[연관]
제가요 좋아하는 남자애 한명이 있는데요 한2학년때 부터 좋아했는데 걍 귀엽고 장난많이 치고 그래서 좋아했는데 3학년되서 같은반이 됬어요 그래서 고백했는데 아무말도 안하는거예요 그래서 그냥뉍뒀는데 어느날 짝지가되서 걍 많이싸우고 그랬어요 근데 막 어느날 손도잡고 도서관에 서 몰래 팔짱끼고 껴안고 그랬거든요?저는 솔직히 부끄러워서 걍 아무말도 못하고 걍 있었거든요 그러고4학년되서 다른반되고 나서 이제 걔말고 다른애를 좋아하게됬어요 그래서 다른애랑 맨날놀고 집에도 같이 가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걔 한테제가 미련이 남은것같아요 그리고 걔는 저한테 맨날 장난치고 그러거든요 어떻게요??ㅜ
[연관]
그런데요그남자애가요2학년되고나서요좋아하는여자애가생긴거고요저는요중학교1학년10
인기 질문: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