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팔만한게 없어요.어떡하죠??저 큰일나요...부모님손못빌려요 백만원이 애이름도아니고
조회수 23 | 2010.07.25 | 문서번호: 1346525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25
알바가 안된다면 지식맨에서 저처럼 컴퓨터로답변하세요~ 돈이 되거든요! 아니면중딩때입던교복을팔거나여러가지;그런것도안되면(비추불법...)업로더는어떤가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아빠 없는게 잘못 인가요??
[연관]
저..아빠생신때해드릴만한것없나요??1~5,6만원정도머해드릴것좀알려주세요
[연관]
현실을 말해줄께요 애가 태어나면 산부인과 비용만 60만원 넘게들고요 산후조리 보건소에 산모도우미 신청해서 부른다해도 안부르는것못하구요 애기 모유먹일꺼라고 했다가 모유안나와 분유로 갈아타시는분들 많아요 분유는 그나마 좋은 한통 저렴한거 35000원 정도하는데요 애기가 분유를 타주는데로 먹느냐 아닙니다 버리는게 더 많아여 한달 버리는양만 반통나올듯 한통으로 길게 먹어도 2주 안됩니다 그다음 기저귀 애기 엉덩이 발진땜에 수시로 갈아줘야하구요 이름있는 기저귀 4팩에 5만원합니다 거기에 애기 바디샴푸 로션만 5만원 거기에 카시트 유모차 기본 40만원 중고도 20만원대 이게 끝 ? 아님 옷 장난감 의자 기타 등등 100만원은 거뜬 고등학생이 아무리 부모님이계시다해도 다 사달라할수도 없고 어찌 감당하실겁니까? 잘생각하세요 돈이 중요하냐하시겠지만 돈에 집착시작될거에요 현실 좀 보세요 부모 가슴에 못박지 마시고..
[연관]
엄마 아들이 못믿겠대
[연관]
우리엄마아빠이름알면백만원줄께
[연관]
아기 없앨려몀 꼭 부모님 필요해요?
[연관]
살이빠져서반지가큰데요 줄일수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부산월드컵응원장소어디예용???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