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내일 남이섬가는데 비와요??ㅜㅜ

조회수 28 | 2010.07.21 | 문서번호: 1341757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21

내일 남이섬은 오전에 구름이 많다가 차차 흐려져 오후3시전후~6시전후 사이에 비가 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시간대 강수확률은60%이며 낮최고기온은32도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