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비트박스 윈드 처음에하는 괴물음좀 알려주세요

조회수 91 | 2007.11.14 | 문서번호: 13361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14

비트박스 윈드 처음 괴물음 호이스(뱉음)하이스(들이마심) 라이스(뱉음)이스(들이마심) 비스(뱉음)아이(들이마심) 지노(뱉음)허(들이마심)사(뱉음) 이상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