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자애생일인데 좀 괜찮은말 하나랑요 해피벌쓰데이 영어좀알려주세요

조회수 45 | 2010.07.16 | 문서번호: 1336119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16

생일인 오늘만 행복하지 말고 1년 365일, 하루하루가 언제나 생일처럼 행복하길 바랄께 ^-^*/Happy birthday =해피버스데이입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