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재수생이어서시간은그리많지가않은데어떡해조금이라도살빼는방법이없을까요?

조회수 73 | 2007.05.30 | 문서번호: 13342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5.30

차나 물을 자주드시고 탄산이나 아이스크림같은것은 삼가세요~그리고쉬는시간 틈틈히 스트레칭 해주시구요 계단 이용많이 하세요~ 저녁6시이후엔 금식이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