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3인데모든게원망스러워요...왜세상은나를이렇게만들었는지...수능은코앞인데

조회수 27 | 2010.07.11 | 문서번호: 13292677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11

고3때는 뭘하는 불안하고 짜증나고 그러는거 같아요~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하면 된다 생각하시고,열심히 하셔서 원하는 대학 꼭 합격하길 바랄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