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중1남자인데 학교에서 애들끼리 얘기할때 잘끼어들고 어떤얘기하면좋은지알켜주세요
조회수 106 | 2007.11.13 | 문서번호: 132570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13
무한도전개그하는게 직방이죠! 정말웃겨서 쓰러집니다! 아니면 주로 게임얘기나 옷얘기 여자얘기 같은게 좋겠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중학생인데 학교에서 좀 잘 나가는 애들하고 친해지는 법좀 가르쳐주세요
[연관]
중1인데요학교에서잘나가는애들즉노는애들이랑같이놀고싶어요 놀까요?말아야하나요??
[연관]
중이말이면 애들끼리끼리끼리 다모여 놀고있을꺼에요 어차피 학교도 얼마 안가는데 이번기회에는 그냥 얼굴도장만찍고 친해지는건 3학년올라가서 친해지세요
[연관]
고1남학생인데요 남자,여자친구랑 얘기하고놀때 약점안잡히면서 사이좋게지내는법좀요
[연관]
중학생인데요 애들이걸뽀라하는데그게뭔뜻
[연관]
중학생찌질한남자가나너좋아해잘해보자라고여자날라리애들한테말하면어떻게돼나요?
[연관]
제가 학교에서 남자애들 이랑 얘기를 잘 하고 싶은데 잘 안돼요... 다른 애들 같은 경우는 잘 얘기하고 놀고 하는데, 저도 그래도 얘기도 그나마 조금 잘 하면서 놀기는 하지만 왠지 어색 (?)하게 짧게 애기 하는거 같아서 잘 놀고,얘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남자 애들은 여자애들이랑 말도 잘 하는데 저도 여자애들이랑 말도 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남자애들 같은 경우는 여자애들이 먼저 오지 않아도 자기가 먼저 가서 질문하거나 놀고 잘 얘기하고 그러는데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물론 아예 못했다는건 아니구... 여자애들이랑 말 해본적은 있긴한데 잘 못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체적으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인기 질문: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