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스스로잘못했다생각해서벌받을수도있나요???

조회수 44 | 2010.07.07 | 문서번호: 1324638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07

스스로잘못했다고생각해서벌을받는다기보단..자신이자신에게벌을주는것같습니다^^자신이오늘뭘잘못했는지반성문을작성하는게제일좋다고하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