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피에로의눈물-아웃사이더 수웅(?)파트가사가어떻게돼죠?

조회수 24 | 2010.06.25 | 문서번호: 1310217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25

배치기 무웅입니다. 가사-두눈 가에 핏물이 흘러와웃음을 짓거나 춤추네 내 맘 안에나도 몰래 새겼던 상처가 이렇게 번져가애타게 너를 찾는데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