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여나 건강상에 문제가 있으신건 아닌가요? 저도 가끔 피곤할때 입술이 잘 마르더라구요. 그런것이 아니라면 립크림을 자주 발라주시는 것이 좋겠네요.
AI 답변: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