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매직할때약간만가라앉게조절할수있나요?

조회수 27 | 2010.06.17 | 문서번호: 12998348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17

매직은 쫙피는거라서 조절할수는없어요~ 볼륨매직을 추천해드려요^^ 너무 뜨지도않고요 가라앉지도않고 적당하거든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