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노원에서도 겨울티 싸게파나요??

조회수 148 | 2007.11.10 | 문서번호: 1299249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10

지금 한창 겨울이 시작되어서 신상 겨울아이템은 가격이 높을 시기입니다. 만일 다른 곳에 비해 유난히 싸게 판다면 지난 겨울의 재고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