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임신초기에애기집이않보일때조심해야한다는데혹시야근근무를하면많이않좋은걸까요??

조회수 287 | 2010.06.10 | 문서번호: 1291980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10

아무래도초기에는뭐든지조심해야하는건사실입니다.산모가마음이편하고스트레스도없어야아기에게좋지요.임신초기에야근근무많이하시면안좋을수도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