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학사편입하려면 뭘공부해야하나요?

조회수 33 | 2010.06.06 | 문서번호: 1287161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06

학교마다차이1단계:공인영어성적(60%)전적대성적(40%)으로1단계3~5배수선발후면접지원동기,편입동기·편입후앞으로의계획·장래의희망및포부앞으로의공부계획지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