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목이아플때 어디병ㅇ원으로가야하나요??

조회수 111 | 2010.05.17 | 문서번호: 1264920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5.17

안녕하세요^^목뼈쪽이 아프시다면 정형외과 가보시고요 감기걸린것처럼 목이아프고 하실때에는 이빈인후과가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