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보통 내과나종합병원에는 몇시쯤에문을여나요???

조회수 22 | 2010.05.10 | 문서번호: 1257011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5.10

병원마다차이가있습니다만빨리여는곳은오전8시부터진료를시작하며약9시에서9시30분정도에는대부분이진료를시작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