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님 퇴근시간언재에요?ㅋㅋ

조회수 24 | 2010.05.02 | 문서번호: 1247012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5.02

지식맨입니다. 저는 지금 pc방인데요 퇴근은 아무때나 할수있습니다 컴퓨터로하는알바이기때문이죠 지식맨많이이용해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