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늘뮤뱅소시막방이었나요?

조회수 18 | 2010.05.01 | 문서번호: 1245383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5.01

네~소녀시대는오늘'뮤직뱅크'에출연해'Oh!'(오!)와'RunDevilRun'(런데빌런)를선보였습니다.굿바이무대를가진소녀시대는데뷔1,000일을맞았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